대명그룹

그룹소식

group news > news

news 대명그룹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새소식

[대명티피앤이] 오션월드, ‘오션월드에 놀러온 카카오프렌즈’ 프로모션 진행!

2019.07.09

[대명티피앤이] 오션월드, ‘오션월드에 놀러온 카카오프렌즈’ 프로모션 진행! 이미지

- 카카오프렌즈 연계 다양한 이벤트, 국내 최대 크기 라이언 에어벌룬 등 풍성한 즐길거리 제공

오션월드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워터파크 최초로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오션월드에 놀러온 카카오프렌즈’ 프로모션을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남녀노소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방문객에게 특별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오션월드 다이나믹존 앞 호수에 설치된 높이 11미터 국내 최대 규모의 라이언 에어벌룬과 서핑마운트(파도풀) 비치에 마련된 라이언 포토존은 시원한 물놀이는 물론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오션월드는 프로모션 실시를 기념해 ‘오션월드X카카오프렌즈 한정판 실리콘 키링’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0일부터 오션월드 매표소에서 KB국민카드로 현장 결제한 방문객과 8월 1일부터 위메프에서 입장권을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슈퍼 부메랑고를 타고 물 속에 빠진 초대형 라이언’, ‘몬스터 블라스터를 타는 프로도와 네오’, ‘메가 슬라이드존을 즐기는 무지와 콘’, ‘물놀이 후 썬배드에서 휴식을 취하는 어피치와 콘’ 4종 중 랜덤으로 1개가 제공된다.
 

초대형 라이언 에어벌룬과 함께하는 ‘라이언이 놀러왔션’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실시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라이언과 함께 찍은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오션월드, #카카오프렌즈, #오션월드라이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매월 10명에게 ‘오션월드X카카오프렌즈 한정판 키링 4종 세트’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매월 20일 오션월드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와 인스타그램 개별 DM을 통해 발표된다.
 

한편, 오션월드는 이집트 사막 속 오아시스를 옮겨놓은 듯한 이색적인 테마로 실내존을 비롯해 익스트림존, 다이나믹존, 메가슬라이드존 등 총 4가지 컨셉의 존으로 구성돼 있다. 2.4m 높이 파도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서핑마운트, 세계 최장 300m의 2인승 튜브 슬라이드 몬스터 블라스터, 2개의 바스켓에서 떨어지는 6톤의 폭포수를 만끽하는 자이언트 워터플렉스 등 다양한 어트랙션을 국내 최다 보유하고 있어 진짜 여름을 즐기고자 하는 피서객들에게 극강의 스릴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올해 패밀리풀에 새롭게 설치된 흔들다리와 투명다리, 그리고 곤돌라 정상에 위치한 스카이스윙은 색다른 재미와 함께 개성 넘치는 인증샷 장소로 인기를 얻고 있다.
 

바쁜 일상을 벗어나 생활의 활력을 충전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접근성 강화와 교통비 절감을 위해 오션월드는 올해에도 서울 수도권 내 85개 승차장에서 오션월드까지 직행하는 무료 셔틀버스를 10월 9일까지 운행한다. 도심을 벗어나 특별한 데이트를 즐기고자 하는 커플은 물론 다양한 맛집과 편의시설, 어트랙션을 갖춘 피서지를 찾는 가족들까지 홈페이지 또는 ‘D멤버스’를 통해 방문 전일 오후 4시 30분까지 사전 예약하면 누구나 무료로 탑승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