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그룹

그룹소식

group news > news

news 대명그룹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새소식

[대명스테이션] 6회 연속 매진 달성한 대명그룹 대명아임레디의 ‘19년 여름방학 해외영어캠프’ 회원우대 혜택, 얼리버드 혜택과 함께 신청자 모집중!

2019.05.02

[대명스테이션] 6회 연속 매진 달성한 대명그룹 대명아임레디의 ‘19년 여름방학 해외영어캠프’ 회원우대 혜택, 얼리버드 혜택과 함께 신청자 모집중!  이미지
대명그룹의 대명아임레디가 다가올 여름방학을 맞아 회원들을 대상으로 미국을 포함한 6개 지역의 ‘19년 여름방학 해외영어캠프’ 신청자를 모집한다.
 
여름방학 기간인 7월~8월 동안 진행되는 대명아임레디 ‘19년 여름방학 해외영어캠프’에는 전문적인 정규 스쿨링 수업과 다양하고 재미있는 주말 액티비티 체험, 최상급 홈스테이 등 해외영어캠프에 필요한 모든 것들이 준비되어있다. 또한 인솔교사가 동반하여 24시간 케어를 하므로 평소 자녀를 해외영어캠프에 보내고자 했던 부모라면 안심하고 보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영어캠프 대상 지역은 총 6곳이다. 먼저 미국의 경우, 미국교육의 시작으로 불리는 워싱턴D.C에서의 명문 유학생활을 보낼 수 있는 ‘미국동부캠프’, LA에서의 특별한 썸머캠프를 보낼 수 있는 ‘미국서부캠프’, 아이비리거 멘토링을 통해 동기부여를 자극하는 ‘미국 아이비&나사캠프’가 준비되어있다. 그 외 뉴질랜드 명문 공립학교 이머젼 수업을 들을 수 있는 ‘뉴질랜드캠프’, 고급 리조트에서 원어민과의 영어 단계별 학습이 준비된 ‘싱가포르캠프’, 학생 개개인에 맞추어 영어능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는 1:1  맞춤형 ‘필리핀 캠프’도 구성되어 있어, 원하는 목적이나 예산 등에 따라 선택의 폭이 넓다. 각 지역에 따라 대상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고교 1학년까지 다양하다.
 
대명아임레디의 금번 ‘19년 여름방학 해외영어캠프’는 회원들을 위한 혜택 차원에서 마련한 만큼 온?오프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책정하였다. 가장 큰 이점은 기존 회원이 이용 시, 기존 납입한 상품 납입금으로 100% 결제도 가능해 회원들의 부담을 더욱 덜 수 있도록 한 것이며, 일반의 경우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얼리버드 1차 기간인 오는 5월 10일까지 신청 시 12%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얼리버드 2차 기간인 6월 30일까지 신청할 경우 8%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대명아임레디 관계자는 “6회 연속 매진을 달성한 대명아임레디의 해외영어캠프는 지난 캠프가 6회 내내 안전사고 없이 성공적으로 진행되어 회원들은 물론 비회원들 사이에서도 이미 유명한 상황”이라며, “금번 해외영어캠프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이 외에도 성인을 위한 어학연수 프로그램 제공과 더불어 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