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그룹

그룹소식

group news > news

news 대명그룹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새소식

[대명스테이션] 40년 역사의 대명그룹의 대명아임레디, ‘코리아 탑 어워드’ 올해의 소비자 공감브랜드 대상 수상

2019.04.30

[대명스테이션] 40년 역사의 대명그룹의 대명아임레디, ‘코리아 탑 어워드’ 올해의 소비자 공감브랜드 대상 수상 이미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대명아임레디가 ‘2019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드’ 수상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지난 17일 한국언론인협회와 서비스마케팅학회 주관으로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2019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드’ 시상식에서 대명아임레디는 ‘올해의 소비자 공감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명그룹의 40년 이상된 노하우와 검증된 인프라를 바탕으로, 대명아임레디는 업계 최초로 결합상품과 파격적인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였으며, 그 결과 차별화된 혜택으로 고객 만족도를 크게 높인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대명아임레디는 최근 고객의 니즈에 맞게 다양한 서비스로 주계약을 맺을 수 있는 서비스를 새롭게 런칭했다. 이는 상조 뿐만 아니라 해외여행, 골프, 크루즈 등으로 주계약을 진행할 수 있게 하여, 소비자가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 가능하도록 하였다.
 
그 중 여행상품의 경우 대명아임레디 홈페이지를 통해 동유럽, 동남아, 다낭, 푸켓, 발리, 하와이, 오키나와 등 여러 종류의 상품들이 수시로 출시, 업데이트 되어 원하는 여행지나 일정, 타입에 따라 선택도 가능하다. 최근 유명 예능프로그램에서 소개된 산티아고 순례길이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축구관람여행, 오로라 여행, 몽골 힐링 여행 등 테마 여행도 가능하다. 골프 역시 비발디CC, 소노펠리체CC, 델피노CC 등 대명의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고객혜택으로 이어지도록 했으며 한러일 크루즈, 동남아 크루즈 등 크루즈 여행도 수시로 운영하고 있다.
 
업계 최초로 멤버십 서비스를 도입한 대명아임레디는 최근 멤버십 서비스를 강화하였다. 전국 17곳의 대명 리조트 객실 할인 혜택을 확대하여, 비수기 주중 뿐 아니라 주말까지 이용 가능하도록 하고, 연 2박에 한해 비발디파크의 프리미엄 리조트인 소노펠리체와 소노빌리지까지 이용 가능하도록 혜택의 범위를 넓힌 것이다.
 
대명아임레디 관계자는 “평소 고객들이 꿈꾸던 삶, 버킷리스트로 여기던 다양한 소망들을 이룰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노력들을 인정받아 수상 가능했다고 생각해,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