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그룹

그룹소식

group news > news

news 대명그룹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새소식

[대명호텔앤리조트] 대명리조트 청송, 미세먼지에서 벗어나는 봄 휴식 프로모션 선보여

2019.04.10

[대명호텔앤리조트] 대명리조트 청송, 미세먼지에서 벗어나는 봄 휴식 프로모션 선보여  이미지

- 달기약수 가마솥 밥상, 미세먼지 해독에 도움 주는 재료로 구성한 한 상 차림
- 오늘의 브런치 패키지, 꽃샘추위와 미세먼지에 지친 피로를 회복할 수 있어

대명리조트 청송이 미세먼지 걱정 없이 봄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미세먼지로 인해 누적된 피로를 해소할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미세먼지 해독에 도움을 주는 ‘달기약수 가마솥 밥상’과 ‘사과비트쥬스’, 피로 회복을 할 수 있는 ‘오전의 브런치 패키지’ 등 총 3가지를 출시했다.

먼저 한식당 수달래는 달기약수 가마솥 밥상을 선보인다. 국내 로컬 식재료들을 건강한 조리법으로 요리해 한 상 차림으로 내놓는다. 청송 달기약수물에 밥을 지어 빈혈과 소화 불량 해결에 도움을 주는 ‘달기약수 가마솥 밥’, 기침과 천식에 좋은 ‘곤달비 나물’, 피부 노화 방지에 효능이 있는 ‘어수리 나물’, 안동간고등어, 풍기인삼튀김, 두부구이, 돼지 주물럭, 제철야채 쌈 등으로 구성했으며, 특히 청송 사과로 만든 ‘사과 깍두기’와 ‘사과 말랭이’가 눈길을 끈다. 식이섬유가 풍부한 사과를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매콤한 양념과 버무려 찬 요리로 재해석했다. 달기약수 가마솥 밥상은 1인 1만8천원이며 2인 이상 주문 가능하다.

1층 빠띠오가든에서는 가볍게 마실 수 있는 건강음료 ‘사과비트쥬스’를 준비했다. 물 한 방울 섞지 않고 청송 사과 2개와 비트만 착즙한 순수 원액 쥬스이다. 피로 물질을 배출하고 폐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사과와 염증 완화 효능이 있는 비트가 어우러져 빠른 피로 회복을 돕는다. 가격은 1잔 3천5백원이다.

반복되는 꽃샘추위와 미세먼지로 지친 심신을 달랠 수 잇는 ‘오전의 브런치 패키지’도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객실 1박 △브런치 2인 △솔샘온천 2인 혜택을 담았다. 솔샘온천은 지하 800m~870m 암반에서 끌어올린 28.3℃~30.9℃의 약알칼리성 온천수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황산이온을 주성분으로 하는 ‘중탄산 황산나트륨 온천(1호공)과 황산염 광천 온천(2호공)’ 두 가지 온천수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다.

중탄산 황산나트륨 온천은 면역력 강화, 피부개선, 류머티즘 및 신경계 통증완화, 혈압 조절 등의 효능이 있고, 황산염 광천 온천은 비만 개선, 아토피 및 소화기 질병 개선, 당뇨병과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어 피로 회복은 물론 미세먼지에 지친 피부에도 휴식을 더할 수 있다. 요금은 주중 패밀리 객실 기준 15만9천원부터다. 자세한 안내 및 예약은 대명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