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그룹

그룹소식

group news > news

news 대명그룹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새소식

[대명호텔앤리조트] 대명 샤인빌리조트, 야간 유채꽃 축제 개최!

2019.04.01

[대명호텔앤리조트] 대명 샤인빌리조트, 야간 유채꽃 축제 개최! 이미지

- 대명 샤인빌리조트, 약 5,000평 규모 유채꽃 밭 조성...오는 4월 첫째 주 절정 예상
- ‘천천히 살아보기’, ‘멀리서 바라보기’ 프로그램 출시...다양한 회원 전용 혜택 출시


제주에 위치한 대명 샤인빌리조트가 야간 유채꽃 축제를 연다.


대명호텔앤리조트는 지난해 10월 샤인빌리조트에 조성한 유채꽃 밭이 만개함에 따라 봄 여행 주간에 맞춰 ‘대명 샤인빌리조트 유채꽃 정원’ 축제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샤인빌리조트의 한 켠에 노란색으로 물든 유채꽃 밭은 약 5,000평에 이른다. 행사 기간 동안 누구나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특히 샤인빌리조트에 위치한 유채꽃 밭은 제주도 표선 바다와 한라산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다. 각종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다양한 포토존과 유채꽃 밭에 구성된 먹거리 장터도 볼거리다. 또한 오는 22일까지 야간 경관조명이 설치돼 동백꽃, 야자수 등과 어우러진 이색적 광경을 연출한다.


회사 측은 “유채꽃 밭이 샤인빌리조트 내부에 위치해 숨은 명소”라며, “여유롭게 사진을 촬영할 수 있어 가족과 연인들이 추억을 남길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유채꽃은 오는 4월 첫째 주에 절정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이 외에도 샤인빌리조트는 휴양지에 장기간 머물며 깊이 있는 여행과 재충전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천천히 살아보기’, ‘멀리서 바라보기’ 프로그램을 출시 했다. ‘천천히 살아보기’ 프로그램은 회원 전용 상품으로 ▲스위트 객실 ▲사우나 무제한 이용 2인 ▲아메리카노 매일 2잔 ▲식음료 15% 할인 ▲영국 황실에서 사용하는 친환경 브랜드 몰튼브라운 어매니티 5종 세트 ▲교보문고와의 큐레이션으로 선정된 도서 1권 ▲귀가 선물 혜택으로 구성됐다.


원문규 샤인빌리조트 총지배인은 “누구나 삶의 재충전과 인생의 2막을 고민해 볼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된다”며, “휴양지 한달 살기가 여행 트렌드로 반영되고 있으나 한국에서는 현실적인 이유들로 부딪히는 경우가 있는데 이를 해소하기 위해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제주의 생활상을 볼 수 있는 ‘제주 해녀 사진전’이 오는 14일까지 리조트 로비에서 진행된다.


첨부사진: 제주에 위치한 대명 샤인빌리조트 유채꽃 밭에서 연인들이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