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그룹

그룹소식

group news > news

news 대명그룹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새소식

[대명호텔앤리조트] 엠블호텔 고양, 싱그러운 봄과 와인을 즐기는 ‘그레이프 페스타’ 열어

2019.03.05

[대명호텔앤리조트]  엠블호텔 고양, 싱그러운 봄과 와인을 즐기는 ‘그레이프 페스타’ 열어 이미지

- 소믈리에가 엄선한 봄 와인 6종과 핑거푸드 무제한으로 맛 볼 수 있어
- 와인뷔페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폴 인 와인’ 패키지도 함께 출시


엠블호텔 고양은 매해 봄마다 와인을 테마로 선보이는 시그니처 프로모션 ‘그레이프 페스타’를 3월 4일부터 진행했다고 밝혔다.


일라고 라운지에서 열리는 그레이프 페스타는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과 핑거푸드를 무제한으로 맛 볼 수 있는 와인뷔페이다. 올해에는 소중한 사람과 달콤한 봄을 맞이할 수 있도록 봄과 어울리는 와인과 생맥주, 10여 종의 핑거푸드를 준비했다.


올해 프로모션에서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와인은 총 6가지이다. 레드와인부터 화이트와인, 스파클링와인까지 준비해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프랑스, 이탈리아 등 구세계와인과 칠레 등 신세계와인을 골고루 맛 볼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레드와인은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라미라나 까베르네 쇼비뇽’과 ‘까르피네토 오리지날’, 화이트와인은 우아함과 부드러움이 느껴지는 ‘타리케 슈냉 샤도네이’와 ‘벤티스꾸에로 클라시코 소비뇽 블랑’, 스파클링와인은 와인입문자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달콤한 ‘바흐 프리잔떼 모스카토’, ’떼니멘티 디 베글리아 소아베 브뤼’이다.


와인의 맛과 향을 더해줄 10여종의 핑거푸드도 제공한다. 소믈리에와 셰프들이 페어링을 고려해 요리한 연어샐러드, 모듬치즈, 미니 샌드위치, 치킨윙, 모듬소세지, 과일, 디저트 등이 와인의 풍미를 끌어올린다.


그레이프 페스타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8시 30분부터 21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대인 5만 9천원, 소인은 3만원이며, 소인에게는 논알콜 음료를 제공한다.


여유롭게 와인뷔페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폴인와인(Fall in Wine)’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오는 5월 30일까지 한정 출시하는 본 패키지는 △객실 1박 △와인뷔페 2인 △엠블수제맥주 1세트 △레이트체크아웃 △피트니스클럽 무료 이용 △사우나 50% 할인 혜택으로 구성됐다. 그레이프 페스타를 만끽한 후 레이트체크아웃 서비스를 통해 오후 3시에 체크아웃 할 수 있으며,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와인 뷔페의 여운을 느낄 수 있는 엠블 수제맥주 기념품도 증정한다. 슈페리어 기준 28만8천원부터다. 자세한 안내 및 예약은 엠블호텔 고양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