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그룹

그룹소식

group news > news

news 대명그룹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새소식

[대명호텔앤리조트] 대명호텔앤리조트, ‘대명그룹 창립 40주년’ 기념 이벤트 열어

2019.01.30

[대명호텔앤리조트] 대명호텔앤리조트, ‘대명그룹 창립 40주년’ 기념 이벤트 열어 이미지

- ‘무료 숙박권 증정’, 겨울 여행 이어 무료로 봄 여행 떠날 수 있어
- ‘40주년 기념 객실 할인’, 최대 15%의 특별 할인율 혜택 제공


대명호텔앤리조트가 대명그룹 창립 40주년을 맞아 여행을 주제로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40여년간 대명그룹을 꾸준히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주중 무료 숙박권 증정’, ‘40주년 기념 얼리버드 할인’ 등을 마련했다. 특히 대명호텔앤리조트의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델피노 골프앤리조트, 쏠비치 호텔&리조트, 엠블호텔, 대명리조트 총 6개 브랜드 16개 호텔과 리조트가 모두 참여해 눈길을 끈다.


먼저 겨울 여행에 이어 봄 여행까지 계획중인 회원들을 위해 ‘무료 숙박권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1월 28일(월)부터 2월 7일(목)까지 11일 동안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2월 6일~2월 27일사이 일~금요일 객실을 예약하면, 예약 고객 모두에게 주중 무료 숙박권을 증정한다. 엠블호텔 고양, 대명리조트 단양, 대명 샤인빌 리조트는 토요일 예약시에도 동일 혜택이 제공된다. 증정 숙박권은 봄이 시작되는 3월 3일부터 4월 30일 사이 사용 가능하며, 예약을 위해서는 회원권을 보유한 기명, 무기명 회원이어야 한다. 회원권이 없을 경우 D멤버스 온라인 회원으로 가입하면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가볍게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최대 15%의 ‘40주년 기념 얼리버드 할인’도 제공한다. 3월 3일부터 3월 31일 사이 주중 객실을 1월에 예약하면 15%, 2월에 예약하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1979년 창립한 대명그룹은 올해로 40주년을 맞이했다. 지난 40년 동안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레저 그룹으로 성장했으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재 16개의 호텔&리조트, 세계적인 수준의 워터파크 ‘오션월드’와 스키장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등을 운영 중이며, 올해 7월에는 전라남도 진도에 세 번째 쏠비치를 오픈한다. 쏠비치 호텔&리조트 진도는 지중해 해안 마을을 컨셉으로 기획되었으며 이국적인 라이프스타일과 분위기를 체험할 수 있는 여행을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