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그룹

그룹소식

group news > news

news 대명그룹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새소식

[대명레저산업] 오션월드 대형 파도풀이 옥스포드 블록으로, 한정판 패키지

2018.06.12

[대명레저산업] 오션월드 대형 파도풀이 옥스포드 블록으로, 한정판 패키지  이미지

워터파크 오션월드가 옥스포드와 함께 ‘오션월드 서핑마운트’ 블록을 출시했다.


국내 워터파크 최초로 8피트(2.4m)높이 파도를 선보였던 파도풀 서핑마운트를 옥스포드 블록으로 구현했다. 실제 워터파크를 주제로 한 블록시리즈는 전 세계적으로 최초여서 일반 고객은 물론이고 블록마니아에게도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오션월드 서핑마운트 블록은 대명리조트 홈페이지(http://www.daemyungresort.com/oceanworld)를 통해 단 1,000개만 한정 판매된다. 블록단품은 5만 5천원이며, 블록 1박스와 오션월드 입장권 2매를 묶어 12만 5천원에 판매한다. 이는 골드시즌 기준으로 정가대비 40%할인된 기획 패키지다. 블록은 오는 25일(월)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이번 콜라보는 비발디파크 한정판 첫 번째 블록 시리즈로 블록을 완성했을 시 크키가 가로 212 X 세로 320 X 높이 155mm 달하고 1,023피스의 블록으로 이뤄져 있다. 이집트 테마의 웅장한 파도풀과 함께 물놀이를 즐기는 다양한 모습들이 디테일하게 재현됐다. 특히 아기자기한 13개의 피규어가 눈길을 끈다. 수영복을 입고 파도를 즐기는 고객, 서퍼, 라이프가드, 미이라등 다양한 피규어가 포함됐다. 또한 구명조끼, 튜브, 서핑보드, 선캡, 텀블러등 다양한 파츠들로 피규어를 꾸며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오션월드 관계자는 “색다른 브랜드 마케팅을 고심하던 중 워터파크 업계 최초로 키덜트 취향을 저격하는 테마블록 시리즈를 기획하게 되었다. 고객들이 워터파크를 즐길 뿐 아니라 블록을 통해서 또 다른 재미를 느꼈으면 한다”고 이번 콜라보 블록 출시 배경을 밝혔다.


비발디파크는 이번 블록을 시작으로 다양한 한정판 블록 시리즈를 출시할 계획이다.
http://www.daemyungresort.com/ocean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