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그룹

그룹소식

group news > news

news 대명그룹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새소식

[대명홀딩스] 대명그룹, 이웃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개최!

2018.02.27

[대명홀딩스] 대명그룹, 이웃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개최! 이미지
대명그룹이 이웃사랑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대명그룹은 지난 7일 문정동에 위치한 대명타워에서 ‘이웃사랑 김장 나눔 행사’를 열고 김장김치를 정성껏 담아 지역사회 홀몸 어르신 등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이웃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는 대명그룹의 ‘사랑 나눔 활동’ 중의 하나로 2005년 시작돼 17년째 지속되고 있다.
 
이날 ‘이웃사랑 김장 나눔 행사’에는 박춘희 대명그룹 회장과 임직원 가족 50여명이 직접 참여해 배추를 버무리고 포장하는 작업까지 함께 했다. 특히 임직원 가족들은 직접 만든 김치를 대명타워 본사가 위치한 송파구 관내 소외 이웃들에게 전달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대명그룹 관계자는 “매년 진행하는 이웃 사랑 행사지만 해를 거듭할수록 온정이 쌓이는 것 같다”며, “김장 김치를 받은 이웃들이 즐거운 연말을 맞았으면 한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앞으로도 대명그룹은 지역민들과 소통하고 온정을 나누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 덧붙였다.
 
한편, 대명그룹은 ‘밝고 따뜻한 사회, 꿈과 희망이 있는 사회구현’이라는 사회복지법인 대명복지재단의 설립 정신에 따라 지역사회와 함께, 청소년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고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실천과 보육사업 등 사회 복지 사각지대를 발굴해 맞춤형 복지지원 사업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