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그룹

그룹소식

group news > news

news 대명그룹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새소식

[대명본웨딩] 웨딩컨설팅회사 대명본웨딩, 업계 유일 ‘스페셜 웨딩’ 상품으로 2017 하반기 예비부부 겨냥

2017.03.31

[대명본웨딩] 웨딩컨설팅회사 대명본웨딩, 업계 유일 ‘스페셜 웨딩’ 상품으로 2017 하반기 예비부부 겨냥 이미지

- 대명본웨딩, ‘스몰웨딩’ 부터 ‘싱글웨딩’, ‘트레딩’까지 업계 유일 스페셜 상품 판매

- “스페셜 웨딩, 웨딩 트렌드 반영은 물론 스마트한 결혼 준비 도와”  

국내 대표 리조트 기업 대명그룹 계열 웨딩컨설팅회사 ㈜대명본웨딩(이하 대명본웨딩, www.bornwedding.com )은 웨딩 업계에서 유일하게 선보이고 있는 ‘스페셜 웨딩’ 상품을 통해 2017 하반기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겨냥할 계획이다.

 

지난 2016년 하반기부터 선보인 대명본웨딩 단독 개발 스페셜 웨딩 상품은 ▲스몰웨딩 ▲트레딩 ▲싱글웨딩으로 갖춰졌다. 대명본웨딩의 스페셜 웨딩 서비스는 기존의 스드메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패키지를 기본으로 한 웨딩 플래닝 서비스와 달리 예비부부의 예산과 성향, 주변 환경을 고려해 보다 쉽게 결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힌 특장점이 있다.

 

먼저, 스몰웨딩 상품은 최근 몇 년 새 각광받아온 작은 결혼식을 모티브로 한 것으로, 단순히 규모를 작게 해 퀄리티를 포기했던 기존 스몰웨딩의 단점을 보완, 불필요한 절차와 비용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대명본웨딩의 스몰웨딩은 야외촬영+스튜디오촬영과 데이트 스냅+본식촬영 패키지로 신랑 신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게 구성됐다.

 

여행(Travel)과 웨딩(Wedding)을 결합한 ‘트레딩(Tredding)’ 상품은 여행과 웨딩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자신의 개성을 살려 결혼을 준비하려는 ‘프리 웨딩족’에게 적합하다. 특히, 예산을 고려해 여행 지역과 촬영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어 야외 웨딩 촬영을 계획하는 예비부부라면 눈 여겨 볼만하다.

 

마지막으로, 최근 웨딩 업계 새로운 트렌드로 급부상 중인 대명본웨딩의 ‘싱글 웨딩’은 미혼남녀가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웨딩 화보 촬영을 하는 것으로,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웨딩 화보를 통해 간직할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싱글웨딩 상품은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웨딩컨설팅 업계에선 대명본웨딩이 유일하게 운영 중이다. 실제 싱글 웨딩 촬영 고객은 20~30대 여성 고객이 대부분. ‘싱글 웨딩’은 웨딩 플래너와의 사전 상담을 통해 개인별 맞춤 콘셉트와 웨딩 스타일링을 제안 받은 뒤 진행된다.

 

대명본웨딩 권성호 대표는 “대명본웨딩은 국내 유일 대기업 계열 웨딩 컨설팅 회사인 만큼, 국내 웨딩 시장 활성화는 물론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이 스마트한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많은 고민을 하고 있다”며, “올해는 기존의 웨딩 패키지 상품 보완은 물론 트레딩 상품의 지역 확장과 함께 리마인드 웨딩 서비스 등 신규 웨딩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대명본웨딩의 ‘스페셜 웨딩’은 홈페이지(www.bornwedding.com)에서 접수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1644-2229으로 하면 된다.